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야간 아웃리치
- 1388청소년지원단 함께 wlsgod -
 
주은혜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는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과 여름휴가철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을 위해 1일 오후 7시부터 2시간여동안 서산호수공원 주변을 살펴보는 야간 아웃리치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 1388청소년지원단 야간 아웃리치 모습     © 서산뉴스

 

  이번 아웃리치는 1388청소년지원단이 준비한 홍보물을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위기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홍보했고 국민안전보안관 시지부에서 각 업소에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및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 유인물을 제공했다.

 

  시 1388청소년지원단 가금현단장은 “시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1388청소년지원단이 앞으로도 필요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주영센터장은 “민간으로 구성한 1388청소년지원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와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문상담기관으로 청소년들에게 개인상담, 집단상담, 사이버상담, 전화상담 등의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과 보호자는 언제든 24시간 운영되는 청소년전화 1388로 신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8/04 [09:08]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