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주),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비 전달
- 꿈의 씨앗을 심고, 희망이라는 밑거름 주는 희망누리사업 운영비 전달 -
 
주은혜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성기동)은 4월 23일 서산시청 부시장실에서 한화토탈에너지스(주)사회공헌위원회(위원장 민병도)로부터 2024 교육복지 희망누리사업 운영비 1억3000만 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 희망누리사업 운영비 전달 모습     © 서산뉴스

 

  전달 받은 운영기금으로 서산교육지원청은 2024년 교육복지지원을 위한 희망누리사업으로 교육복지우선지원 사업학교를 포함해 지역 저소득가정 학생들의 꿈·끼 함양을 위한 품격 높은 동아리 활동지원, 문화역량 강화를 위한 국내·외 문화체험 활동, 건강증진위생건강교육, 난치병학생지원 총 4개 부문에 중점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서산교육지원청은 한화토탈에너지스(주) 사회공헌 기금 지원을 통해 우리 지역 어려운 학생들을 향해 행복한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꿈을 심고 희망이 자라나도록 한다”는 취지로 10년 간 희망누리사업이라는 이름으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성기동 교육장은 “그간 희망누리사업이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에 많은 보탬이 됐고 당연하리 만큼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자양분이 돼 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을 거듭해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4/23 [20:41]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