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제3기 정책자문위원 위촉식 개최
- 폭넓은 경험, 전문성 갖춘 위원 48명 구성 -
 
주은혜

  서산시는 10월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정책자문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정책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1월 1일 밝혔다.

 

▲ 시청 대회의실에서 31일 진행한 제3기 정책자문위원 위촉식     © 서산뉴스

 

  이번 위촉된 정책자문위원은 부서추천 및 일반공모를 통해 총 48명으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췄다.

 

  위촉식에서 이 시장은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주요 시정 소개, 임원 선출, 위원회 운영 방향 논의 등이 진행했다.

 

  임원 선출 결과 위원장은 김돈유 국제전시컨벤션마케팅연구원 원장이, 부위원장은 한국의정연수원 김창환 교수와 한서대학교 이영신 교수가 선출됐다.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자치·행정 △경제·산업 △복지·보건 △환경·녹지 △건설·교통 등 분과별 시의 주요 현안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돈유 위원장은 “정책자문위원회가 시정 발전에 뜻깊은 역할을 맡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가 직면한 다양한 현안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새롭게 위촉된 정책자문위원님들의 전문성과 경험이 시정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각 부서에서는 정책자문위원과 긴밀히 소통해 실효성 있고 창의적인 정책 발굴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4/11/01 [19:33]  최종편집: ⓒ 서산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