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상반기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민·관·경 합동 추진, 초중고 6개소 학생 대상으로 교통 안전의식 확산 -
 
주은혜

  서산시는 6월 12일 해미초등학교 일원에서 등굣길 학생과 운전자를 대상으로 민·관·경 합동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상반기 캠페인을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 해미초등학교 일원에서 진행된 상반기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 서산뉴스

 

  이날 캠페인은 시 교통과, 서산경찰서, 서산교육지원청, 충남녹색어머니회 서산시지회, 모범운전자연합회 서산시지회, 해미초등학교 관계자와 학부모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교통안전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학생과 운전자 등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수칙을 안내하고 준수하길 당부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해 캠페인은 초등학교 7개소를 대상으로 추진했으며 올해는 이번 캠페인까지 총 6개소에서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캠페인 대상을 중고등학교 청소년까지 확대해 모든 학생층을 대상으로 캠페인이 추진했다.

 

  시 관계자는 “상반기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하반기에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 추진해 학생과 학부모, 운전자의 올바른 교통안전 의식 확립을 통한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6/13 [20:52]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