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버드랜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성료
-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 방문객 5592명 즐겨 -
 
주은혜

  서산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산버드랜드에서 5월 4일부터 6일까지 추진한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 서산버드랜드에서 열린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모습     © 서산뉴스

 

  시에 따르면 이번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을 만끽한 방문객 수는 5592명으로 집계했으며 특히 5일에는 1942명이 방문해 서산버드랜드 개관 이래 최다 일일 방문객 수를 경신했다.

 

  3일간 열린 행사는 오은영 마술사의 마술공연과 앵무새 체험, 페이스 페인팅, 젤 향초 만들기, 천수만 생태관광협의회가 지원한 에코 가방 만들기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특히 한국음악협회 서산시지부의 방방곡곡 생태환경 클래식 음악회는 피아노, 첼로, 트럼펫, 클라리넷 등 악기의 앙상블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큰 호응을 얻었다.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한 관람객 A 씨는 “아이 얼굴에 예쁜 그림을 그려줘 아이가 하루 종일 행복해했다”며 “프로그램 하나하나가 모두 알차고 즐거웠다”고 말했다.

 

  서산버드랜드는 행사 기간 중 비가 예보됨에 따라 긴급히 시설을 보완해 놀이 기구를 교체하는 등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도 어린이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안전 관리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에 5~6일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였음에도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김종길 서산버드랜드사업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준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감사하다”며 “서산버드랜드를 어린이들이 더욱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장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는 이번 프로그램을 분석해 인기 프로그램은 더욱 강화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발굴해 추진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24/05/08 [15:36]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