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 오는 27일 부터 28일까지 32개 강좌 인터넷 접수 -
 
주은혜

  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덕준)은 내년 1월 9일부터 2주간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예술・체험 중심의 2023년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 겨울방학 특강 운영 모습     © 서산뉴스

 

  이번 특강은 학교 중심의 배움에서 벗어나 추운 날씨로 위축돼 있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활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발레’, ‘K-POP댄스 배우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근력운동’과 ‘요가’, ‘중국어’, ‘큐브교실’ 등 22강좌를 진행한다. 

 

  웹툰 특강으로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웅본색>영웅의 본래 모습 그리기’를 포함한 6강좌가 있으며 겨울 독서교실로 ‘어휘 활용 책놀이’,‘노래로 배우는 한국사’ 등 4강좌를 운영하며 알찬 여가활동을 통한 성취감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평생교육정보시스템(https://www.cnall.or.kr/) 수강생 본인의 회원가입을 통해 오는 27일~28일에 오전 10시~5시까지 인터넷 접수 가능하며 미달된 강좌에 한해 오는 29월 전화 접수를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누리집(https://csbl.cne.go.kr)이나 전화(041-661-832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부평생교육원 이덕준 원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내용의 교육 참여를 통해 겨울방학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12/19 [19:54]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