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정치/자치경제/농업사회/지역교육/청소년문화/스포츠행사/기타여성/복지사건/사고
사설/칼럼  기획/탐방  기고/투고  미담/선행  건강/환경  알림마당   자유발언대알림마당유머광장부동산 광장자유게시판기사제보
편집 2019.10.15 [21:10]
아버지와 함께하는 이색 축구캠프 개최
- 사춘기 중학생 가정에 축구를 통한 사랑의 캠프로 열려 -
 
서산뉴스

  대산중학교(교장 김태영) 학부모회는 지난 21일 교내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가족의 건강 증진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2019 아버지와 함께하는 축구캠프’를 개최했다.

 

▲     © 서산뉴스

 

  이 날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참석이 어려웠던 아버지들이 많이 참석해 아이들과 기량을 겨루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아버지 팀과 자녀 팀 간에 축구경기 후에 학교 텃밭에서 기른 채소와 함께 삼겹살을 구워먹으며 어머니들도 함께 참가해 학부모끼리의 소통의 장은 물론 가족 구성원간의 화합과 사랑을 나누고 학교와 학부모 간 의사소통의 장이 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최근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여러가지 교육적 문제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대산중학교가 준비한 이 번 축구 캠프는 방황하는 사춘기 학생이 있는 가정에서 가족 간의 사랑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줬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대산중 조영경 학부모회 회장은 “축구를 통해 아버지와 자녀 간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됐으며 다른 학부모 가정과도 상호 간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소감을 말했다.



기사입력: 2019/06/28 [09:09]  최종편집: ⓒ 서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립합창단, 제1회 기획연주회 개최
많이 본 뉴스
회원약관 회사소개 대표이사 인사말 정관 임원소개 광고/제휴 안내 청소년 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
후원계좌 : 농협 301-0025-0754-71(예금주 : 서산뉴스)
서산뉴스 / 주소 : 충남 서산시 남원2길 19 / 발행인 : 박승만 / 편집인 : 박승우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승만 / 대표전화 : 041-667-0407
Copyright 2008 서산뉴스. 등록번호 : 충남 아 00046. 등록일 2008년 10월 1일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eosannews.com for more information.